메뉴 검색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국제공인 아로마테라피스트 과정 개강 국제아로마테라피테스트의 산실 편집국 기자 2013-01-29 16:52:33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대표 최승완)는 영국 ITEC(국제테라피시험위원회)이 주관하고 전세계 39개국이 공인하는 ITEC아로마테라피스트 양성과정 14기를 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개강했다.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가 ITEC공식인증컬리지로서 지난 2009년 개설한 ITEC 아로마테라피스트 과정은 6개월 코스로 진행되며, 교육과 실습으로 이루어진다. 이 센터는 영국 정부가 승인한 ITEC의 커리큘럼을 이수하는 인증 컬리지로, 그 동안 백여명의 ITEC 아로마테라피스트를 배출했다.

6개월 과정을 이수하고 시험에 통과하는 수료생은 영국과 프랑스, 노르웨이, 미국, 캐나다, 호주, 일본 등 전세계 39개국이 공인하는 아로마테라피스트 전문가 자격증을 갖고 활동할 수 있다. 영국 ITEC은 매년 두 차례 전세계에 감독관을 파견해 인증 시험을 직접 주관한다.

최승완 대표는 “영국 ITEC은 테라피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와 공신력을 인정받는 기관으로, 안전하고 깊이 있는 아로마테라피를 시행하는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는 전문가자격을 취득한 이후에는 전문능력 개발을 위한 미술치료, 한의학과 아로마 등 보수교육을 지원하고 국제테라피전문가협회와 함께 테라피스트의 세계화, 전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