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충주시평생학습관,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 개강 - 키즈베이킹, 영어스토리텔링 등 13개 강좌 188명 참여 - 박정숙 기자 2019-07-24 09:57:49

충주시가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 운영에 본격 나섰다.

충주시 평생학습관은 지난 22일 개강식을 열고 8월 2일까지 종일반과 반일반으로 나눠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은 키즈베이킹, 영어스토리텔링 등 모두 13개 강좌에 188명이 참여한다.

신청자에 한해 중식을 제공하고 자녀 돌봄은 물론 학습매니저를 배치해 방학기간동안 자녀의 교육과 함께 안전한 학습망을 구축해 운영된다.

안종훈 평생학습과장은 “미래사회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평생교육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슬기롭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시는 서충주마루신협, 목행동 글로리카페, 용산동청소년공부방 3곳에서 11개 과목의 프로그램으로 ‘어린이 경제교실 펀펀 보드게임’ 을 운영할 계획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오는 26일까지 충주시 평생학습과(☏850-3939)로 전화 접수하면 된다.
댓글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