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칼럼
HOME > 뉴스종합 > 정보
- 106억 1700만원 예산투입, 노인 3699명 일자리 제공 -
충주시는 18일 충주문화회관에서 ‘2019년 노인일자리사업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노인일자리 활동에 들어갔다. 충주시니어클럽, 충주시노인복지관, 대한노인회충주시지회, 충주문화원, 충주YWCA 등 5개 수행기관이 공동 주관한 이날 발대식에는 노인일자리 사업 참여 노인 10..
충주시가 올해도 아이들이 행복한 도시,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구현에 나선다. 시는 24일 오후 7시 시청 남한강회의실에서 드림스타트 부모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드림스타트 사업설명회와 부모..
충주시가 18일 구인기업과 구직자 간 현장 면접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소규모 ‘구인·구직만남의 날’채용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구인기업에서 필요한 인재를 신속하게 채용할 수 있도록 구인홍보 ..
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휘) 서울예술치유허브가 두 번째 예술치유총서 ‘더힐링스쿨: 상처 입은 청소년을 위한 예술처방’을 발간했다. 커뮤니케이션북스 출판사와 함께 발간한 이번 총서는 약 5개월간..
충주시는 1회용 비닐봉투 사용이 금지됨에 따라 시민과 마트 등을 대상으로 적극 홍보에 나섰다. 자원재활용법 시행규칙 개정에 따라 지난 1일부터 대형마트를 비롯해 슈퍼마켓(165㎡이상)에서 1회용 비닐봉..
충주교육지원청에서는 학교혁신강화 워크숍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한다.2018년 11월 5일(월), 6일(화), 16일(금) 13:00~17:00까지 교육지원청 3층 중회의실에서 이루어지는 워크숍은 자기관리, 교육, 문화 ..
충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김애영)는 23일 충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미니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박람회는 구인업체와 구직자에게 1:1 현장면접을 통한 직접채용의 기회를 얻어 기업에게는 적..
충주시가 계명산자연휴양림 내 치유의 숲에서 진행하고 있는 ‘두드림 캠프’가 힐링 프로젝트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 4월에 문을 연 두드림 캠프에서는 임신부, 다문화가족, 한부모가정, 장애인, 청소년,..
충주시가 시민복지 향상과 건강한 가족문화 확산을 위해 올해 양성평등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12일부터 ‘Father Effect 신(新)나는 아빠’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충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가 주관..
충주시가 13일부터 열리는 제48회 우륵문화제 기간 ‘자전거 타고 자유학기로’ 사업 청소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진로체험부스를 운영한다. 시가 이번에 운영하는 진로체험부스는 전..
충주문화원은 충주시문화회관 공연장에서 9월 10일 저녁 7시 30분부터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함춘호의 소망콘서트‘위로’를 무료로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의 성공을 기원하고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