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칼럼
HOME > 뉴스종합 > 정보
충주시는 충주시에 주소를 둔 만 19세 ~ 65세 미만 미취업자 및 실업자 대상으로 ‘구직자 자격증 취득지원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구직자 자격증 취득지원 사업은 새로운 산업변화에 대응하고 고용시장 활성화 및 개인의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시는 2020년..
충주시 지현동 ‘스트리트 갤러리’에 ‘오마이러브 충주’를 주제로 디자인 제안전이 전시되고 있어 시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전시는 지역협력사업의 일환으로 국립한국교통대학교 디자인학부 커뮤..
충주시가 자랑하는 명품 충주사과로 ‘사이더’를 만들어 주목받았던 댄싱사이더(농업회사법인(주)비전레드, 대표 이대로)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댄싱사이더는 지난 3월 농림축산식품부 사업인 ‘농..
충주시가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공간인 ‘서충주 청소년 문화의 집(가칭)’ 건립에 나섰다. 서충주 청소년 문화의 집은 충주시 중앙탑면 용전리의 서충주어린이집 인접 부지 2000㎡에 지상2층, 연면적 1420㎡..
충주시가 부서 간 협업을 통해 소통하는 조직문화 조성과 일자리 창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충주시 평생학습과는 부서 간 협업을 통해 사업운영에 필요한 인적자원 구축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맞춤형 프..
충주시는 오는 10월부터 지역 내 거주하는 청년들 대상으로 취업 면접에 필요한 정장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청년 면접정장 무료대여사업’을 추진한다. 이 사업은 만 19세부터 만 39세 이하 청년층을 대상..
충주시는 오는 10월부터 지역 내 거주하는 청년들 대상으로 취업 면접에 필요한 정장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청년 면접정장 무료대여사업’을 추진한다. 이 사업은 만 19세부터 만 39세 이하 청년층을 대상..
충주시 노은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주민들에게 한여름 무더위를 잊게 해 줄 음악선물을 선사했다. 노은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오세정)는 15일 충주농협 노은지점에서 “여름밤의 작은 음악회”를 열었다고..
충주시가 지역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을 만들어가고 있다. 충주시는 지난 7월 11일부터 이번 달 12일까지 드림스타트 만 3~5세 아동 20명을 대상으로 동병하치(冬..
충주시 ‘공동육아나눔터 2호점(용산점)’이 지역 돌봄 기능을 톡톡히 수행하며 맞벌이 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12월에 문을 연 충주시 ‘공동육아나눔터 2호점’은 신한금융그룹과 여성가..
충주시가 지역농특산물 소비촉진과 시민의 바른먹거리 실천을 위한 전문인력양성에 나섰다. 충주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이석세)는 식생활지도사연구회(회장 한남현) 회원 25명을 대상으로 7월 한달간‘식생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