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칼럼
HOME > 뉴스종합 > 포커스
2020년 02월 16일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공단(이사장 장준영)은 나눔 실천을 통한 자원순환 활성화를 위해 임직원이 썼던 의류 및 온전한 옛 근무복 등을 해외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한국환경공단은 1월 28일부터 2월 5일까지 임직원으로부터 의류, 모자, 신발, 가방 ..
충주시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 예능‘살림하는 남자들’의 제작지원을 통해 충주지역의 관광명소 홍보에 나섰다. 살림하는 남자들은 살림이 일상이 된 다양한 세대의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
충주시가 주최하고 충주시청소년수련원(원장 이종진)이 주관하는 제1회 청소년 음악제가 19일 충주 음악창작소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청소년들에게 악기를 연주해보는 기회를 제공..
충주시는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지역개발디자인연구센터(센터장 윤명한 교수)와 공동으로 충주의 미래도시 이미지 개발을 위한 ‘지역개발디자인 제안전'을 열고 있다.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충주시청 본관..
충주시가 관광객 및 시민편의를 위해 관광지 곳곳에 무선인터넷 인프라를 확대 구축하고 접속인증페이지도 도입했다. 시에 따르면 중앙탑공원, 세계무술공원, 탄금호국제조정경기장, 수안보물탕공원, 수안보..
충주지역 일자리창출을 위해 지역 내 기업체 관리부서장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 강화에 나섰다. 충주시 일자리지원센터(센터장 김혜영)는 20일 시청 기업의 전당에서 충주시 일자리지원팀과 충주상공회의소,..
충주시가 생활SOC와 관련된 사업을 적극 발굴, 정부예산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부는 올해 문화생활 편의시설 확충, 지역 관광 인프라 등 10대 지역밀착형 생활 SOC사업에 8조6천억원을 투자하..
충주시가 생활SOC와 관련된 사업을 적극 발굴, 정부예산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부는 올해 문화생활 편의시설 확충, 지역 관광 인프라 등 10대 지역밀착형 생활 SOC사업에 8조6천억원을 투자하..
충주시에서는 행복공감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행복토크 강사는 김미경(더블유인사이츠 대표로) 결혼인식개선 및 가족의 소중함이라는 주제로 충주시민대상으로 충주시청 탄금홀에서 열린다고 합니..
아동친화도시 충주에 아이들의 놀거리를 보장하는 바닥놀이판이 설치됐다. 충주시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사무총장 이기철)의 협력과 ㈜아스팔트아트(대표 조용진) 후원으로 지역내 초등학교 3곳에‘유니..
충주시는 지난 18일 충주체육관에서 개최된 일자리 박람회에서 105명의 구직자가 현장면접을 통해 현장 채용되거나 추후 각 업체에서 최종면접을 보게 됐다고 밝혔다. 시는 청년, 중장년, 장애인 등 다양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