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칼럼
가장많이 본 뉴스 (2018.11.08 ~ 2018.11.15)
HOME > 뉴스종합 > 칼럼
- 농촌개발사업 공모관련 능력배양 -
충주시는 주민과 함께하는 농촌개발사업을 만들고자‘2018년 찾아가는 주민역량강화 교육’을 추진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은 주민 스스로 마을의 발전방향을 고민하고 살기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농촌 마을 주민들을 도와주기 위한 공모사업으로 농림..
충주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의장 이규홍)가 29일 충주시청 3층 탄금홀에서 ‘충주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창립 17주년 ’기념식를 개최했다.협의회는 지방의 제 21세기의 가장 큰 의미중 하나인 시민과 기업과..
충주시의 대표적 향토 문화예술 축제인 제47회 우륵문화제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 동안 관아공원 및 충주생태하천 일원에서 열린다. 시는 이번 행사가 전국체전 기간 중 열려 중원문화대제전 문화행..
문화예술계의 신성 우륵아트패밀리(단장 여승헌)가 올 가을 충주에서 열리는 전국체전과 전국장애인체전의 성공 개최를 위해 오는 10일 탄금대 야외음악당에서 음악회를 연다.충주시와 충주문화원의 후원을..
이공계 여성 연구원을 채용하는 중소·벤처기업에 1인당 750만원의 인건비가 지원된다.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소장 한화진, 이하 WISET)는 사회에 처음 진출하는 이공계 여성의 취업을 지원하기..
하품은 피곤할 때만, 또한 산소가 부족해서 하는 것만도 아니라 합니다.평소 우리가 자주 하는 하품에 대해 몰랐던 5가지 재미난 사실을 알려드립니다!하품은 뇌를 식히는 기능을 한다 입을 크게 벌렸다 닫..
산림환경연구소 덕동생태숲에서는 4월을 맞아 도민들에게 숲의 가치를 알리고 생태공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가족과 함께하는 목재체험교실’을 운영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1. ..
고용노동부는 2.13(월) IT 업종 100여개소 대상으로 장시간 근로 등 노동관계법 위반에 대해 3월부터 기획 감독을 실시한다고 발표하였다. 작년 말 이기권 고용노동부 장관은 IT 등 다단계 하도급이 만연..
충주시가 장애인 일자리 지원사업을 확대 추진한다.31일 시는 장애인 일자리 지원사업 확대를 위해 올해 관련 예산 12억3천여 만 원을 들여 장애인 150여 명에게 일자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그동안..
취업포털 사람인은 구직자 400명을 대상으로 ‘입사를 희망하는 기업의 연봉과 야근 조건'을 조사한 결과, 절반 이상인 65.5%가 ‘연봉 중간, 야근 적은 기업'을 선택했다고 17일 밝혔다.이어 ‘연봉 낮음..
3일 충주시청에서는 아동권리 홍보디자인 전시와 지역아동센터 아동 프로그램 발표회가 개최됐다. (사진)시청 1층 현관 로비에서 진행된 아동권리 홍보전시회에는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건국대학교 학생들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