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종합 > 칼럼
- 잔여공간 등 활용 도심 및 노상주차장 적극 설치 -
- 2022년까지 486억원 투입 2166면 조성 충주시는 민선7기 주요과제로 도심 주차난 해소에 적극 나선다. 지난 6월 30일 기준 충주시 자동차 등록현황은 10만6324대로 자동차 10만 시대를 열었다. 매월 300대 이상의 신규 자동차가 등록되고 있으나 주차장은 턱없이 부족한 실정으로..
문화예술계의 신성 우륵아트패밀리(단장 여승헌)가 올 가을 충주에서 열리는 전국체전과 전국장애인체전의 성공 개최를 위해 오는 10일 탄금대 야외음악당에서 음악회를 연다.충주시와 충주문화원의 후원을..
이공계 여성 연구원을 채용하는 중소·벤처기업에 1인당 750만원의 인건비가 지원된다.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소장 한화진, 이하 WISET)는 사회에 처음 진출하는 이공계 여성의 취업을 지원하기..
하품은 피곤할 때만, 또한 산소가 부족해서 하는 것만도 아니라 합니다.평소 우리가 자주 하는 하품에 대해 몰랐던 5가지 재미난 사실을 알려드립니다!하품은 뇌를 식히는 기능을 한다 입을 크게 벌렸다 닫..
산림환경연구소 덕동생태숲에서는 4월을 맞아 도민들에게 숲의 가치를 알리고 생태공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가족과 함께하는 목재체험교실’을 운영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1. ..
고용노동부는 2.13(월) IT 업종 100여개소 대상으로 장시간 근로 등 노동관계법 위반에 대해 3월부터 기획 감독을 실시한다고 발표하였다. 작년 말 이기권 고용노동부 장관은 IT 등 다단계 하도급이 만연..
충주시가 장애인 일자리 지원사업을 확대 추진한다.31일 시는 장애인 일자리 지원사업 확대를 위해 올해 관련 예산 12억3천여 만 원을 들여 장애인 150여 명에게 일자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그동안..
취업포털 사람인은 구직자 400명을 대상으로 ‘입사를 희망하는 기업의 연봉과 야근 조건'을 조사한 결과, 절반 이상인 65.5%가 ‘연봉 중간, 야근 적은 기업'을 선택했다고 17일 밝혔다.이어 ‘연봉 낮음..
3일 충주시청에서는 아동권리 홍보디자인 전시와 지역아동센터 아동 프로그램 발표회가 개최됐다. (사진)시청 1층 현관 로비에서 진행된 아동권리 홍보전시회에는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건국대학교 학생들이..
사요나라. 마따 아이마쇼우. (안녕히 가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8일 충주시와 우호교류 관계를 맺고 있는 일본 무사시노시 청소년 연수단이 4박5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하고 충주를 떠났다. (사진)무사시노시..
최근 직장인 1,152명을 대상으로 취미에 대한 직장인 인식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드러났다. 잡코리아는 먼저 직장인들의 취미생활 실태를 물었다. 조사 결과 응답자의 57.8%가 ‘현재 즐겨..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