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칼럼
HOME > 뉴스종합 > 인터뷰
- 올해 대표도서 한밤중 달빛식당, 열두발자국, 지역작가 김경구 작품으로 낭독회 열려 -
충주시립도서관(관장 지영분)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오는 23일 2019년「책 읽는 충주」대표도서와 지역작가의 대표작품 낭독회를 연다고 밝혔다. ‘가을밤, 대표도서를 듣다’를 주제로 고운소리낭송회가 진행하는 낭독회는 올해의 대표도서인 ‘한밤중 달빛식당(이분희 저)’, ‘열..
충주시 교현안림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한 여름밤의 낭만을 느끼는 제3회 동구 밖 과수원 길 작은 음악회를 오는 8월 24일(토)에 교현안림동 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18:30~20:30분까지 음악회가 열린다고 합..
뜨거운 열기가 내뿜는 요즘 사)국제청소년진흥협회 충북지부에서는 '2019년 충청북도평생교육 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선정된'매너코칭지도자 교육과정'이 교육생들의 높은 학구열로 진행되고 있다.
충주시4-H연합회(회장 장성호)가 19일부터 20일까지 1박 2일간 충북 제천시 박달재수련원에서 자연사랑 농촌사랑 야영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야영교육은 자라나는 학생4-H회원과 미래 농업의 선두자인 영농..
충주시가 충주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의원들과 함께 16일 서울 하나은행 본점(지하 2층 구내식당)을 방문해 충주사과자판기 홍보 및 판촉행사에 나섰다. 이날 행사는 충주시와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
충주시가 27일 오후 7시 시청 남한강회의실에서 드림스타트아동 부모를 대상으로 부모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행복가정교육연구소 박정애 소장을 초빙해 진행됐으며, 학부모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충주시는 25일 호암예술관에서 성인문해 학습자를 위한 문화체험인 ‘문화나들이’행사를 가졌다. ‘문화나들이’행사는 평소 문화생활을 접하기 어려운 성인문해 학습자에게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충주시는 10일, 만 50세 이상 60세 이하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2019 중장년 재취업지원 프로그램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과정 개강식을 가졌다.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과정은 20명의 교육생을 대상으로 5월 10일..
충주시는 10일, 만 50세 이상 60세 이하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2019 중장년 재취업지원 프로그램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과정 개강식을 가졌다.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과정은 20명의 교육생을 대상으로 5월 10일..
충주시에서 사과로 주류업계의 혁명을 꿈꾸는 청년 사업가의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시는 중앙탑면에 위치한 ‘댄싱사이더 컴퍼니(이하 댄싱사이더)’가 농림축산식품부의 ‘2019년 농업과 기업 간 연계강화..
충주시(충주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에서는 기업의 안정적인 인력수급과 구직자들의 취업기회 확대를 위해 2019. 제1회 충주시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합니다. 구직을 희망하는 분들은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