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토리

더보기칼럼
HOME > 기사쓰기
‘이웃사촌’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주연의 <도굴>이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3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사라 폴슨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런>은 개봉 첫 주 13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는 정우, 오달수 주연의 코믹 드라마 <이웃사촌>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이웃사촌>이 예매율 26.2%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이웃사촌>은 좌천 위기의 도청팀이 자택 격리된 정치인 가족의 옆집으로 위장 이사를 온 뒤 밤낮으로 정치인 가족을 감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제훈, 조우진 주연의 범죄 오락 영화 <도굴>은 예매율 18.7%로 2위를 차지했다. 긴장감 넘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런>은 예매율 8.9%로 3위에 올랐다.

코믹 호러 <프리키 데스데이>는 예매율 7.6%로 4위를 차지했고, 고아성, 이솜 주연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예매율 4.8%로 5위에 올랐다. 김혜수, 이정은 주연의 <내가 죽던 날>은 예매율 3.2%로 6위를 기록했다.

기자 프로필 사진
김보람 편집위원 (kom__123@naver.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