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LTE 태블릿 ‘LG G패드8.0 LTE’를 LG 유플러스를 통해 24일 국내 출시한다.

LG전자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갖춘 LTE 버전 출시로 ‘G패드’ 태블릿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 지난 3분기에도 와이파이 버전 ‘G패드’ 3종(7.0인치, 8.0인치, 10.1인치)을 출시한 바 있다.

LTE 통신모듈이 탑재된 태블릿은 와이파이가 없는 환경에서도 데이터망을 통해 인터넷 접속이 가능해 사용 편의성이 높다. 전 세계적으로도 선진국을 중심으로 LTE 버전 태블릿 판매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미 미국, 유럽 등의 주요 이동통신사를 통해 LTE 버전 ‘G패드’를 판매하고 있다.

‘G패드8.0 LTE’는 LG만의 차별화된 UX(사용자경험)인 △스마트폰과 연동해 태블릿에서 전화 수신과 문자 수신, 답장이 가능한 ‘Q페어 2.0’ △최대 4명의 사용자가 다르게 설정 가능한 노크 패턴으로 화면을 켜는 동시에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보안솔루션 ‘노크코드’ △전면 카메라를 이용해 손을 펴고 주먹을 쥐면 3초 후에 자동 촬영되는 ‘셀피카메라’ △태블릿 화면을 상하로 나눠 두 개의 앱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는 ‘듀얼윈도우’ 등을 대거 탑재했다.

기존 LG 유플러스 스마트폰 가입자가 24개월 약정으로 월 1만원을 추가 지불하면, 무료 ‘G패드8.0 LTE’ 태블릿 기기와 월 500MB 데이터를 기본으로 제공 받는다. 또, ‘LTE8 무한대’ 요금 가입자는 자신이 쓰고 있는 스마트폰 데이터를 하루 최대 2GB까지 태블릿과 공유해서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 MC한국영업FD(Function Division) 조성하 부사장은 “이번 제품은합리적인 가격에 LTE 데이터 사용 기능까지 갖췄다. 내년에도 태블릿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덧붙이는 글

출처: LG전자 (코스피: 066570) 홈페이지: http://www.lge.co.kr 언론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30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2-24 10:32: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文대통령 "장애인 고등·평생교육 접근성 대폭 재고돼야
  •  기사 이미지 충주시 평생학습동아리 '한쿡스', 재능기부
  •  기사 이미지 대전시민대학, 2022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수정
인기 콘텐츠+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