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원하는 방향 어디든 제지 없이 촬영 가능한 스마트폰 캠코더 - 리얼캠, 국내 최초 스마트폰 디자인 위장캠코더(PV-900FHD) 판매
  • 기사등록 2013-07-02 18:34:42
기사수정
초소형 캠코더(카메라) 전문업체 ‘리얼캠(RealCam)’이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 디자인의 위장캠코더(PV-900FHD)를 판매한다.

기존의 스마트폰에 달린 카메라면 충분히 사진과 영상 촬영이 가능한데 왜 이런 제품을 따로 판매하는 것일까? 가장 큰 차이는 바로 렌즈가 장착된 위치에 있다.

기존의 스마트폰들은 전면이나 후면에 카메라 렌즈가 장착되어 있다. 하지만 리얼캠의 스마트폰 캠코더 ‘PV-900FHD’는 상단 테두리에 장착되어 있다. 이어폰 잭처럼 생긴 홀 안에 방송장비 수준의 풀HD 카메라 렌즈가 장착되어 원하는 방향은 어디든지 제지 없이 촬영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스마트폰 캠코더 ‘PV-900FHD’는 문자를 쓰는 모습을 하면서 전방 촬영할 수 있으며 정면을 바라보면서 측면을 촬영할 수 있으며, 전화 통화를 하는 모습으로 후방 촬영도 편하게 할 수 있다.

위장캠코더 중 디지털 줌 기능을 내장한 유일한 제품인 리얼캠의 스마트폰 캠코더 ‘PV-900FHD’는 LCD 액정화면을 보면서 촬영이 가능하기에 기존 위장캠코더와 달리 완벽한 구도로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자체 재생 기능으로 촬영한 영상을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HDMI케이블로 직접 연결하여 대형 TV에서 재생할 수도 있다.

그리고 LCD 액정화면 잠금(OFF) 기능도 내장되어 있다. 이 기능은 스마트폰 전원이 꺼져있는 것처럼 화면이 꺼져있는 상태가 유지되면서도 촬영은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의 안전과 증거확보가 필요할 때 유용하게 촬영할 수 있는 기능이다.

스마트폰 캠코더 ‘PV-900FHD’는 저가의 중국 제품이 아닌 대만 ‘로우메이트(LowMate)’사의 정품으로 미국 중앙정보국(CIA)과 미국 연방수사국(FBI)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위장캠코더 전문기업이다.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뛰어난 기존의 손목시계 캠코더와 안경 캠코더, 라이터 캠코더, 넥타이 캠코더, USB 캠코더, 차키 캠코더, 볼펜 캠코더 등 리얼캠의 모든 제품은 중국 제품이나 타사 복제품이 아닌 국내에서 허가 받은 정품이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 소재의 리얼캠은 국내 최대 위장 캠코더 보유업체로서 제품의 개발과 제조를 같이 하고 있다. 지하철 8호선 장지역에서 하차하여 가든파이브 지하 연결 통로(4번 출구)로 바로 이동한 뒤 테크노관 7층(T7086호)에서 방문이 가능하다. 또한 지하 5층까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기에 자가용으로도 부담 없이 방문하여 직접 제품을 보고 구입하길 권한다.

그리고 고객의 급박한 사정에 따른 현장 구매 요청 시 퀵서비스뿐 아니라 상황에 따라 출장 서비스도 병행하고 있다. 리얼캠의 장점 중 하나인 국내 유일의 자체 A/S를 운영하고 있어, 정밀한 초소형 제품이기에 발생되는 문제들에 대한 A/S 부분을 빠르고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다.

리얼캠 홈페이지(http://www.realcam.co.kr)에서 남녀 전문 상담사의 실시간 상담뿐 아니라 고객만족센터(070-4306-8187)도 운영되고 있으니 충분한 상담과 시연 후 구입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7-02 18:34: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文대통령 "장애인 고등·평생교육 접근성 대폭 재고돼야
  •  기사 이미지 충주시 평생학습동아리 '한쿡스', 재능기부
  •  기사 이미지 대전시민대학, 2022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수정
인기 콘텐츠+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