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토리

더보기칼럼
HOME > 기사쓰기
한밤중 달빛식당으로 독서여행을 떠나요!
- 2019「책 읽는 충주」대표도서 ‘한밤중 달빛식당’ 프로그램 운영 -
입력: 2019-06-24 11:11수정: 2019-06-24 11:11
박정숙 기자|jjbada62@hanmail.net
충주시립도서관(관장 지영분)은 2019년 「책 읽는 충주」 어린이 부문 대표도서 ‘한밤중 달빛식당’을 주제로 한 독서프로그램 ‘한밤중 달빛식당으로 떠나는 독서여행’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독서 마블게임과 토론 등을 통해 즐거운 독서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토론을 통해 어린이들의 논리적 사고력, 표현력 신장과 지역 내 토론문화 확산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의 운영기간은 오는 7월 18일부터 26일까지 매주 목․금요일이며, 장소는 시립도서관 본관과, 연수힐수작은도서관, 봉방작은도서관, 목행작은도서관 등 4곳에서 운영된다.

참여대상은 초등 2-4학년으로 자세한 내용은 충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chungju.go. kr)를 참고하면 된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오는 25일부터 충주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s://goodedu.chungju.go.kr)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850-397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충주시립도서관에서는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책 읽는 충주」독서운동의 활성화를 위해‘찾아가는 지역작가와의 만남’, ‘정재승 작가와의 만남’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사진
박정숙 기자 (jjbada62@hanmail.net)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