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탄산온천의 고장, 충주시 앙성에서 제18회 앙성온천 휴양축제가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앙성온천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하계 휴가철에 맞추어 개최되는 이번 앙성온천 휴양축제는 앙성 일원을 도심 속 작은 여름 피서지로 재조성하여 행사장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들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것이다.

5일간 진행되는 캠핑체험은 전화와 인터넷상으로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1일 5만원의 참가비로 참가팀 전원에게 앙성 일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상품권으로 되돌려 주고 있다.

행사장에는 캠핑객들을 위한 간이 식기세척장, 일반 쓰레기봉투, 음식물 쓰레기봉투, 전기 제공과 더불어 광장 내 화장실을 개방할 예정이며, 광장 옆 주차공간도 손쉽게 이용가능하다.

이외에도 주차장을 이용한 카라반캠핑도 전화상으로 예약을 받고 있으며, 이용방법은 캠핑체험과 동일하다.

매일 저녁 캠핑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앙성탄산온천 입욕권 등 다양한 상품을 가지고 진행될 캠핑 요리대회는 참가자들에게 또 하나의 재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야간에는 광장 내 메인무대를 이용하여 4일 동안 밴드 라이브 공연,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 7080콘서트, 퓨전국악 등 날마다 다른 테마들을 갖고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 후에는 무대 LED를 통해 변사와 함께하는 옛날 영화상영도 준비되어 있어 깊어가는 여름밤 색다른 볼거리가 되어 줄 것이다.

에어볼, 나무물총 만들기 등의 체험행사 코너와 더불어 앙성레포츠에서 주관하는 산악오토바이, 아르고 체험 할인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앙성 참한우마을 소고기 할인행사와 함께 앙성온천 입욕권 할인(8,000원→5,000원)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이번 기회에 앙성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복숭아를 비롯한 옥수수, 개똥쑥 등 지역 농특산품 판매행사가 진행된다.

우재규 앙성온천관광협의회장은 “이번 앙성온천 휴양축제를 통해 가족단위로 캠핑과 함께 물놀이, 농가체험 등도 해보고, 시원한 탄산온천욕과 앙성 참한우도 즐기며, 피로회복과 원기회복을 동시에 하는 알짜배기 여름피서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앙성온천 휴양축제와 관련 궁금한 사항은 전화(☎043-852-1068)로 문의하면 되며, 캠핑은 인터넷(http://www.angseongspa.com/)으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7-21 11:42: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文대통령 "장애인 고등·평생교육 접근성 대폭 재고돼야
  •  기사 이미지 충주시 평생학습동아리 '한쿡스', 재능기부
  •  기사 이미지 대전시민대학, 2022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수정
인기 콘텐츠+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